U+비즈마켓 서비스에서는 인터넷전화, 기업용 전화 등 다양한 U+유선전화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오늘은 유선전화서비스 중 U+클라우드고객센터에 대해서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U+클라우드고객센터란?
클라우드 기반의 임대형 고객센터로 별도 구축비용, 관리비용 없이
최신 고객센터 솔루션을 원하는 기능, 원하는 좌석수만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전화를 포함하여 화상통화, 채팅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응대가 가능합니다.
전문적인 고객 응대 서비스를 찾고 있다면 U+클라우드고객센터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아래 링크를 누르면 U+클라우드고객센터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U+클라우드고객센터 서비스!
어떤 분들이 사용하면 좋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클라우드 고객센터로 상담시간을 단축하실 수 있습니다.”
U+클라우드고객센터 도입 전 어려운 점
전화는 많이 오고, 안 받을 수는 없고, 고객정보를 확인하고 전에 상담했던 내용확인하느라 통화시간도 길어 집니다.
U+클라우드고객센터 도입 후 좋아진 점
전화가 오면 발신하신 고객의 정보를 자동으로 띄워주는 기능을 통해 영업에 필요한 고객정보를 입력할 수 있게 되어, 상담 시에 필요한 고객정보를 다시 물어볼 필요가 없어 전화가 단축되었고 고객정보도 관리할 수 있게 되어 업무가 많이 편리해졌습니다.
둘. “체계적인 고객응대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U+클라우드고객센터 도입 전 어려운 점
전화가 얼마나 많이 오는지도 모르겠고, 주로 어떤 문의가 오는지도 알 수 없어 업무가 효율적이지 못합니다..
U+클라우드고객센터 도입 후 좋아진 점
도입 후에는, 통화/부재중 통화 통계 및 상담의 분류 등을 체계적으로 할 수 있게 되어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더 높일 수 있는 아이디어도 제시할 수 있게 되었고, 업무 효율이 올라가서 야근이 줄어들었습니다.
셋. "소중한 통화를 놓치는 일이 없습니다.”
U+클라우드고객센터 도입 전 어려운 점
전화가 안돼서 여러 번 전화를 거는 고객들이 생기고, 고객 불만이 쌓입니다.
U+클라우드고객센터 도입 후 좋아진 점
클라우드 고객센터 도입 후에, 고객이 전화번호를 남길 수 있도록 안내 멘트를 하여 고객이 남기신 전화번호로 다시 전화를 드릴 수 있게 되었고, 이로 인해 고객들의 불만도 줄어들고 콜백으로 인해 사업 또는 영업 기회로 확대되어 매출에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어떤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서 고객센터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죠.
고객 응대가 많은 서비스일수록 고객과의 문의 및 소통 창구가 중요하기 때문에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U+클라우드고객센터 적극 추천 드려봅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면 U+클라우드고객센터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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