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소개/서비스 소개

[U+클라우드고객센터]는 어떤분들이 사용하면 좋을까요?

U+비즈마켓 블로그팀 2022. 8. 31. 17:48

U+비즈마켓 서비스에서는 인터넷전화, 기업용 전화 등 다양한 U+유선전화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오늘은 유선전화서비스 중 U+클라우드고객센터에 대해서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유플러스 클라우드 고객센터

U+클라우드고객센터란?

클라우드 기반의 임대형 고객센터로 별도 구축비용, 관리비용 없이

최신 고객센터 솔루션을 원하는 기능, 원하는 좌석수만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전화를 포함하여 화상통화, 채팅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응대가 가능합니다.

전문적인 고객 응대 서비스를 찾고 있다면 U+클라우드고객센터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아래 링크를 누르면 U+클라우드고객센터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U+클라우드고객센터 바로가기

 

 

U+클라우드고객센터 서비스!

어떤 분들이 사용하면 좋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클라우드 고객센터로 상담시간을 단축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Pexels

 

U+클라우드고객센터 도입 전 어려운 점
전화는 많이 오고, 안 받을 수는 없고, 고객정보를 확인하고 전에 상담했던 내용확인하느라 통화시간도 길어 집니다.
 
U+클라우드고객센터 도입 후 좋아진 점
전화가 오면 발신하신 고객의 정보를 자동으로 띄워주는 기능을 통해 영업에 필요한 고객정보를 입력할 수 있게 되어, 상담 시에 필요한 고객정보를 다시 물어볼 필요가 없어 전화가 단축되었고 고객정보도 관리할 수 있게 되어 업무가 많이 편리해졌습니다.

유플러스 클라우드 고객센터 장점1
유플러스 클라우드 고객센터 장점1

둘. “체계적인 고객응대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Pexels

 

U+클라우드고객센터 도입 전 어려운 점
전화가 얼마나 많이 오는지도 모르겠고, 주로 어떤 문의가 오는지도 알 수 없어 업무가 효율적이지 못합니다..
 
U+클라우드고객센터 도입 후 좋아진 점
도입 후에는, 통화/부재중 통화 통계 및 상담의 분류 등을 체계적으로 할 수 있게 되어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더 높일 수 있는 아이디어도 제시할 수 있게 되었고, 업무 효율이 올라가서 야근이 줄어들었습니다.

유플러스 클라우드 고객센터 장점

유플러스 클라우드 고객센터 장점

셋. "소중한 통화를 놓치는 일이 없습니다.”

ⓒ출처 : Pexels

 

U+클라우드고객센터 도입 전 어려운 점
전화가 안돼서 여러 번 전화를 거는 고객들이 생기고, 고객 불만이 쌓입니다.
 
U+클라우드고객센터 도입 후 좋아진 점
클라우드 고객센터 도입 후에, 고객이 전화번호를 남길 수 있도록 안내 멘트를 하여 고객이 남기신 전화번호로 다시 전화를 드릴 수 있게 되었고, 이로 인해 고객들의 불만도 줄어들고 콜백으로 인해 사업 또는 영업 기회로 확대되어 매출에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유플러스 클라우드 고객센터 장점3

 


어떤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서 고객센터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죠.

고객 응대가 많은 서비스일수록 고객과의 문의 및 소통 창구가 중요하기 때문에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U+클라우드고객센터 적극 추천 드려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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