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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기업용 전화번호] 여러개의 전화번호를 하나로 통합!

U+비즈마켓 블로그팀 2022. 9. 1. 17:34

U+기업용 전화번호 아직도 사용안하시나요?

여러 개의 전화를 하나의 가상번호로 통합하여 전국 어디서나 하나의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면 

가까운 지점이나, 고객센터로 자동 연결해주는 전화 서비스 입니다.

 

ⓒ출처 : U+비즈마켓 홈페이지

 

고객이 기억하기 쉬운 대표번호로 설정!

순차/비율분배 연결, 발신지역/시간대별 연결, 특정 발신번호 허용/차단 등 여러 기능을 제공합니다.

 

U+기업용 전화번호는 

전국 대표번호 보유 전화번호 수 1위!

고객에게 알려야하는 번호가 줄어드니 홍보비용 절감!

이중화 DR구축으로 모든 장비 및 통신국사를 이중화하여 재난 발생 시에도 중단없이 안정적으로 이용 가능 합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면 U+기업용 전화번호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U+기업용전화번호 자세히보기

 

U+기업용 전화번호를 쓰면 어떤 점이 좋은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여러 지점의 번호를 하나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Pexels


U+기업용 전화번호 도입 전 어려운 점
전국 각지에 여러 지점들이 있어 고객들께서 어느 번호로 전화를 걸어서 문의해야 하는지 어려워 합니다.
 
U+기업용 전화번호 도입 후 좋아진 점
전국 여러 지점의 번호를 하나의 기업용 전화번호로 통합하면 전국 어디에서든 한개의 번호로 고객에게 안내하여 고객 만족도를 향상할 수 있고 홍보비용 또한 절감할 수 있습니다.

 

 

 

 

"소중한 통화를 놓치는 일이 없습니다.”

ⓒ출처 : Pexels


U+기업용 전화번호 도입 전 어려운 점
전화가 안돼서 여러 번 전화를 거는 고객들이 생기고, 고객 불만이 쌓입니다.
 
U+기업용 전화번호 도입 후 좋아진 점
전화를 거는 지역이나 시간에 따라 지정된 수신번호로 연결해 상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어 놓치는 전화를 줄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통화료 부담을 없앨 수 있습니다.”

ⓒ출처 : Pexels

 

U+기업용 전화번호 도입 전 어려운 점
전화 통화료가 부담되어 전화를 기피하는 고객들이 있습니다.
 
U+기업용 전화번호 도입 후 좋아진 점
고객이 주문, 예약, 상담, A/S 등으로 전화를 걸 때 통화료 부담을 없애서 고객 문의를 늘리고 매출 증대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호연결기능 (호전환기능/호분배기능), 라우팅기능(발신자별/일시별/해외착신루팅),

차단기능(발신호/인터넷전화/공중전화차단기능), 부가서비스(비주얼링/모바일착신/문자메시지수신)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U+기업용 전화번호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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