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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ARS 서비스]를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U+비즈마켓 블로그팀 2022. 9. 2. 17:37

ⓒ출처 : U+비즈마켓  홈페이지

 

U+ARS 서비스

고객 맞춤형의 자동 응답 ARS 기능을 함께 제공하는 전국 대표번호 서비스 입니다.

전국 어디에서나 지역번호 없이 단일번호로 접속하여 ARS 자동 응답안내에 따라 해당 번호를 선택하여 음성 안내 서비스를 제공 받거나 원하는 곳으로 통화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특징으로는 멘트 제작 비용 절감, 상담 업무 효율 증진, 통계 기능 제공 등이 있습니다.

 

ⓒ출처 : U+비즈마켓  홈페이지

 

 

 

*아래 링크를 누르면 U+ARS 서비스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U+ARS 서비스 자세히보기

 


 

자, 그럼

U+ARS 서비스를 도입한 고객들의 활용사례를 한번 알아볼까요?

 

첫번째. “상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출처 : Pexels


U+ARS 도입 전 어려운 점
단순 조회 문의 전화들 때문에 상담원 인력 낭비가 심하고 상담 인력 운영 계획 세우기가 어렵습니다.
 
U+ARS 도입 후 좋아진 점
ARS 서비스 도입하여 상담원 인력도 최적화하고 통계 기능으로 예측도 가능해 효율적인 상담원 운용이 가능합니다.



두번쨰. "고객 만족도를 향상할 수 있습니다.”

ⓒ출처 : Pexels


U+ARS 도입 전 어려운 점
안내멘트 부재와 업무 외 시간 전화 시 안내 부재로 이용자 만족도가 저하됩니다.
 
U+ARS 도입 후 좋아진 점
회사 안내멘트 제공하여 신뢰도 상승하고 업무 외 시간 통화 시 안내멘트 기능을 통해 고객불편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세번째. “소중한 통화를 놓치는 일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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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ARS 도입 전 어려운 점
전화가 안 돼서 여러 번 전화를 거는 고객들이 생기고, 고객 불만이 쌓입니다.
 
U+ARS 도입 후 좋아진 점
상담 인원이 모두 통화중이거나, 부재중이라서 전화를 받지 못할 경우, 고객이 전화번호를 남길 수 있도록 안내멘트를 하여 고객이 남기신 전화번호로 다시 전화를 드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 U+ARS 서비스를 도입 후에 좋아진 점들을 알아보았는데요.

말씀드린 활용사례 뿐만 아니라 U+ARS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기능들은 매우 많습니다.

단순해보이지만 반드시 필요한 고객의 편의를 도울 수 있는 서비스로 꼭 경험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면 U+ARS 서비스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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