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상담사가 원격지원으로 고객의 PC에 접속하여 바로 문제 해결 가능!
실시간으로 접속하여 빠른 문제 해결로 시간과 비용도 절감되는 U+원격지원 서비스입니다.
이용하는 PC나 모바일에 문제가 생겨서 고객센터에 전화해본적 다들 있으실거에요.
전화 통화만으로는 해결하기가 어렵고 설명하는데 한계가 있는 부분이 많은데요.
열심히 설명을 하더라도 100% 전달하고 이해할 수 없기에 이런 고민을 하는 분이라면 U+원격지원 서비스를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고객에게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원격으로 접속해서 해결할 수 있고,
국내 최다! 한번에 10명까지 타서비스보다 많은 고객을 동시 지원 할 수 있습니다.
고객 화면을 상담사들끼리 공유할 수 있어 협업하여 빠른 처리가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다는 것.
또한 원격지원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고객의 PC에 별도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U+원격지원의 경우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할 필요 없이
전화, 문자메시지, 이메일로 접속 전용 URL과 인증번호를 전달 받아 간편하게 연결 및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재부팅 후 자동으로 재접속 가능, 지원 내역 저장 및 전송 파일 무제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 다양한 기능 제공도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한건 U+원격지원을 사용하면서 민원 재발생 비율을 낮출 수 있고,
인력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겠죠.
이러한 U+원격지원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의 활용사례를 봐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금융 관련 사이트 이용시 암호화 모듈, PC보안 프로그램 설치 지원이 원격으로 가능합니다.”
도입 전 어려운 점
“인터넷 뱅킹 고객 증가로 공인인증서 및 보안 모듈 등 설치가 필요합니다. 남녀노소 전 연령이 사용하는 관계로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거나 컴퓨터 사양별로 설치 방법이 다른 경우 설치를 지원해 줄 수 있는 서비스를 검토하던 중 U+원격지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도입 후 좋아진 점
“ 유선상으로 설명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U+원격지원을 통해 신속 정확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직접 화면을 볼 수 있어 다양한 환경에 대하여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하며, 화면 공유를 통한 홈페이지 메뉴 구성안내, 보험 및 약관 실시간 안내가 가능해졌습니다.”
2. “게임 제공 시 앱이 실행되지 않거나 결제가 안되는 경우 원격으로 해결해 보세요”
도입 전 어려운 점
“ 게임업계는 PC게임을 넘어 모바일 게임 출시 및 시장확대로 게임 이용자가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게임 내 버그 발생, 프로그램 또는 모바일 앱 설치 문제 발생 혹은 결제 등 민감한 문제 발생시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 대해서도 신속한 해결이 필요합니다.”
도입 후 좋아진 점
“ 앱이 실행되지 않거나 결제가 안되는 버그 발생 시 직접 단말기에 원격접속하여 정확하게 문제 확인 및 처리가 가능하고, 직접화면을 보고 처리하여 빠른 해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하나의 원격 지원솔루션으로 PC와 모바일 통합지원이 가능한게 U+원격지원 서비스의 장점입니다.”
3. “온라인 교육 제공사는 원격지원 APP을 단말기에 설치하여 편리하게 기술지원이 가능합니다.”
도입 전 어려운 점
“ 교육 단말기 제공 패키지가 증가하는 온라인 교육 업종의 경우 제공한 단말기에서 인터넷 강의/동영상 플레이의 문제가 발생하거나 결제 및 홈페이지 이용 문의 시 신속한 기술지원이 필요합니다.”
도입 후 좋아진 점
“ 온라인 교육 제공사 입장에서 교육단말기 공급 시 원격기능을 탑재하거나 문의사항 발생 시 수강생 대상 원격으로 연결후 직접 단말기를 제어함으로써 빠르게 문제해결을 할 수 있었습니다. 고객지원시 직접 화면을 실시간으로 보고 제어하면서 질의 응답이 가능하여 고객 및 상담원의 편의성이 증대되었습니다.”
다양한 업종에서 사용되고 있는 U+원격지원은
고객과 사용자 모두 편리한 사용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자신있게 소개해드릴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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