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코로나는 저희 일상생활에 계속 같이 가고 있는데요.
이런 코로나 일상에 사업자분들은 방문일지 관리, QR코드 등등 챙기기 너무 힘들잖아요.
U+에서도 080 코로나 출입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없어졌다고 해도 아직은 출입관리서비스가 필요한 곳이 있잖아요.
저 또한 080으로 시작하는 번호로 전화 한통만 간단히 하는게 더 익숙하고 편리하더라구요.
*아래 링크를 누르면 U+전화결제 ARS 서비스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U+080코로나 출입관리 서비스 자세히보기
간단하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U+080코로나 출입관리 서비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 U+080코로나 출입관리 서비스 서비스 특징
- 빠르게 출입 관리
QR 출입 관리는 QR스캔장비를 입구마다 비치하여 방문자가 많을 경우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지만 간편하게 전화 한통화로 빠르게 출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유출 피해 방지전화를 걸면 발신번호, 출입 날짜/시간을 자동으로 저장하기 때문에 불특정 다수가 기재하는 수기명부의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2. U+080코로나 출입관리 주요기능
- 출입 정보 수집 기능
전화를 걸면 발신번호, 출입 날짜/시간을 자동으로 저장하고 기능을 기록합니다. - SMS 통보 기능
출입 관리 정보가 정상적으로 등록되면 등록 완료 SMS가 발송되는 기능을 제공 합니다.
자.. 서비스 특징과 기능들을 살펴보았는데요.
U+080코로나 출입관리 서비스를 이용한 분들의 활용 사례를 알아볼까요
활용사례 첫번째.
“빠르게 출입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도입 전 어려운 점
방문자가 많을 경우 QR 등록 또는 수기 등록 작성을 위해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고 번거롭고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도입 후 좋아진 점
전화 빠르고 간편하게 출입 등록을 하므로 시간도 단축되고 줄을 서지 않아도 되어 안전합니다.
활용사례 두번째.
“출입 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도입 전 어려운 점
수기 명부는 개인정보 유출 위험이 있고 보관 및 내역을 조회하기 어렵습니다.
도입 후 좋아진 점
출입 기록을 U+에서 보관하고 있기 때문에 개인 정보 유출 위험이 없고 확인자 발생 시 출입 내역을 빠르게 조회하여 전달할 수 있습니다.
활용사례 세번째.
“쉽게 출입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도입 전 어려운 점
디지털 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 분들은 QR 등록을 사용하기 어려워하십니다.
도입 후 좋아진 점
익숙하고 사용하기 쉬운 전화 한 통으로 출입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U+080코로나 출입관리 서비스 기능, 특징, 활용사레까지 알아보았는데요~
간단하면서도 개인정보 보안까지 안전한 U+080코로나 출입관리 서비스 추천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면 U+전화결제 ARS 서비스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U+080코로나 출입관리 서비스 자세히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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