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관리하고 있는 우리가 관리하고 있는 고객의 수를 정확히 알고 계시나요?
매출이 새지 않도록 고객을 철저히 관리할 수 있는 핑거세일즈 CRM솔루션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핑거세일즈는 목적만을 위한 영업활동을 하지 않도록
고객과의 스토리를 관리할 수 있게 고객과 만날 때마다의 일들을 기록하고 인지할 수 있도록 편리하게 관리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영업이력을 상세히 관리한다면 매출을 위한 새로운 방향이 반드시 보일 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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핑거세일즈의 핵심기능으로는 영업의 4요소가 철저히 관리됩니다.
매출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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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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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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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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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제공하는 기능들로 고객, 고객사를 DB화하여 고객을 관리할 수 있고
고객사 또는 고객의 영업기회들을 단게별로 체크하고 효율적으로 영업을 할 수 있게끔 해주는 영업기회 관리가 가능합니다.
이러한 핑거세일즈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사들의 사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떻게 활용하고 어떤면에서 편리한지 봐보도록 하겠습니다.~
(항공사 E)
통합 영업시스템으로 양방향 소통과 효율적인 수요 관리가 가능해졌습니다.
- 도입 전 어려운 점
항공사의 특성상 국내외 여행사 직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이 많아 이에 파생되는 업무들에 대한 디테일한 관리가 어렵고 매년 수많은 여객 및 화물 수요와 매년 발생하는 수요의 흐름에 대한 관리가 간절한 상황이었습니다.
- 도입 후 좋아진 점
전국 및 해외 각지 여행사 파트너들과의 소통, 단체 할인 및 승인, 노쇼 패널티 처리 등 항공사의 전반적 업무를 커버할 수 있는 통합 영업시스템으로 모든 직원, 파트너들이 양방향 소통하며 매년 유사한 시기에 발생하는 여객 및 화물 항공 수요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조사 D)
표 입장에서 영업 진행 상황과 고객 상황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 도입 전 어려운 점
기업을 운영하는 대표로서 영업 진행 상황과 고객 상황이 잘 보이지 않아 영업 평가를 단순한 매출 데이터 위주로밖에 할 수 없었습니다.
- 도입 후 좋아진 점
이제는 CRM 시스템을 통해 모든 상황이 잘 보입니다. 예전에는 직원들이 이런 데이터를 보여주고 싶어도 표현할 도구가 없어서 보여주지 못한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듭니다. 회사와 영업 담당자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보험사 C)
설계사뿐 아니라 지점 GA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도입 전 어려운 점
본사에서 수많은 직원과 지점 GA를 관리하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수많은 직원이 외부에 있다 보니 데이터 집계와 공유가 가장 힘들었어요.
- 도입 후 좋아진 점
"GA 및 설계사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실적과 연계된 교육, 영업 활동 이력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영업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외부에 있는 직원들도 모바일을 통해 GA 채널 영업 관련 정보를 축적/공유할 수 있게 되었어요. "
(금융사 B)
강력한 보안의 CRM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 도입 전 어려운 점
강력한 보안이 필요한 금융 CRM의 특성상 외부 CRM 도입이 어려웠습니다.
- 도입 후 좋아진 점
경쟁사들과의 치열해지는 영업 경쟁 상황 아래 계열사 최초로 외부 CRM을 도입하는 과정에서 강력한 보안 시스템을 유지하며 효율적이고 공격적인 영업을 할 수 있게 되어 영업력이 강화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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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각종 제조사, 보험사, 금융사 등 여러 분야의 기업엥서 핑거세일즈 CRM솔루션을 사용중이며
핑거세일즈 CRM을 사용하면서 영업활동 및 관리 등 영업력이 강화된 경우가 많습니다.
CRM솔루션 도입을 망설이는 분들께 적극 추천 드리고 싶은 핑거세일즈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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