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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마켓 솔루션] 주 52시간 근무 직접 계산하지 마세요! 근태관리 특화 솔루션, 티트리

U+비즈마켓 블로그팀 2023. 8. 14. 15:00

 

 

안녕하세요.

업무용 솔루션 플랫폼, 유플러스 비즈마켓의

비즈마켓터입니다! 🐥

 

비즈마켓

U+웍스(그룹웨어)

네이버웍스(협업툴)

시프티(HR솔루션)

티트리(근태관리)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다양한 업무툴을

한 번에 비교하고 가입까지 가능한

업무용 솔루션 플랫폼이에요.

 


 

근로시간제, 근로기준법 개편될 때마다
바꿔야하는 회사 직원 근태관리 프로세스
직원들 근태관리 자동으로 해주는 AI 비서 어디 없나...

 

주 52시간제 개편이 이루어진지

약 4개월이 흘렀는데요.

(2023년 3월 개편)

 

유기적으로 바뀌는 근로기준법!

아직도 일일이😔 직접📝

개별 직원들의 근무 시간을 관리하고 계시나요?

 

그렇다고 직원 개인에게 근무시간 체크를 맡기자니

신빙성의 문제가 걱정될 수밖에 없는데요.

 

노사 간 모두에게 합리적이고 간편한

근무관리 프로세스가 일상화 되도록!

 

오늘은 저 비즈마켓터가

주 52시간제에 딱 맞는 솔루션

티트리를 소개해드릴게요!


 

주 52시간제 전용 솔루션 티트리

* 이미지 출처: 티트리

 

수시로 바뀌는 근로기준법 기준에 따라 직원들 근무시간을 자동 계산해주는 똑똑한 계산기 찾고 계셨나요?

그럼 오직 '근무시간 관리'만을 위해 만들어진, 스마트 오피스 필수 솔루션! 티트리에 주목해주세요🔎

티트리는 현재 실행되고 있는 주 52시간 근무제는 물론 회사별로 다양한 근무형태에 맞춰 최적화된 근태관리 프로세스 설정이 가능한 솔루션이에요!


 

왜 티트리를 선택해야 할까요? _ 티트리 서비스 차별점

⏰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최소화할 수 있어요
* 이미지 출처: 티트리

업무용 프로그램이 복잡할수록 직원들이 사용에 적응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게되죠. 티트리는 누구에게나 쉽고 간편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사용자의 불편함을 최소화 했고, 새로운 솔루션 도입으로 인해 발생되는 시간 낭비를 줄였어요.

  • 쾌적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 클릭 한 번으로 쉽게 근무시간 관리
  • 누구나 알기 쉬운 간단한 사용법
  • 웹 기반 환경을 이용해 가벼운 도입과 운영

 

🚫 주 52시간 초과근무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어요
* 이미지 출처: 티트리
주 52시간 초과근무 시, 52시간을 넘길 수 없도록 티트리에서 사전 알림을 드려요.
관리자는 대시보드를 통해 개별 직원들의 근무 현황을 체크할 수 있고, 주간 근무 현황 조회도 가능하니 더욱 손쉽게 근태관리 업무를 진행할 수 있겠죠?😉
또한 주간 누적근무시간, 연장 근무시간, 현재 상태, 최종 접속 시간 등 근태관리에 꼭 필요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주 52시간 근무제에 더욱 스마트하게 대응할 수 있어요!

 

🏢 기업별로 최적화된 운영 환경을 구축할 수 있어요
* 이미지 출처: 티트리

다양한 기업의 근무형태에 따라 적용할 수 있는 기능들을 맞춤 설계해드려요. 기존에 운영하던 ERP/HR 정보도 유연하고 쉽게 연동 가능하니, 티트리와 함께 우리 회사에 딱 맞는 운영 환경을 구축해보세요!


 

오로지 근태관리에 필요한 기능만! _ 티트리 서비스 기능 10가지

* 이미지 출처: 티트리
효과적인 근태관리를 위해 티트리에서 준비한 10가지 주요 기능을 소개할게요🙌
 
솔루션
기능
⏰ 근무 유형별 시간 조회
근무, 휴게, 외근 등 다양한 근무 유형별로 시간을 체크해 업무 효율 및 생산성 향상시켜줘요
📝연장근무 신청
초과 근로에 대한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승인/반려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요
📣 근로시간초과 사전 알림
주 52시간에 근접할 시, 근무자에게 사전 알림을 보내요
🔍 개인/부서별 대시보드
근로자 개인 및 부서별로 근태 시간 이력이 담긴 대시보드를 제공해요
🔄 타 시스템 연계
ERP/HR/출퇴근/업무관리 시스템을 연계할 수 있어요
🚶‍♀️ 사용자 이석 감지
내부 구성원이 자리를 이탈할 경우 이를 감지해요
📍 위치 정보 기록
근무 시작과 종료 위치 정보 값을 기록해요
📊 엑셀 데이터 다운로드
기간별 근무 기록 데이터를 정리된 엑셀 파일로 받을 수 있어요
📱 모바일 출퇴근 체크
GPS/IP를 통한 위치 파악으로 언제 어디서나 폰으로 쉽게 출퇴근 기록이 가능해요
💻 PC 전원관리
사내 구성원이 알차게 일하고 충분한 여가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PC 전원관리 기능을 통해 진정한 워라밸을 실천할 수 있어요

 


 

근태관리에 관한 모든 고민 티트리가 해결해 드릴게요!

 

Q. 유형별로 근무 시간 관리 및 계산법이 너무 다양한데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A. 티트리에서는 일반 근무는 물론 유연 근무제에 맞춘 시간 관리도 가능해요. 이에 더해 기록된 근무 내역을 바탕으로 초과 근로에 대한 알림도 사전에 받아볼 수 있어요.

 

 

 

Q. 관리자의 퇴근 권유에도 불구하고, 정해진 퇴근 시간 이후에도 근무를 하는 근무자가 있어요. 나중에 문제가 되는 건 아닐까요?

A. 관리자의 승인을 받은 업무는 연장 근무 시간 인정이 되지만, 반려한 시간에 진행한 연장 근무는 근무자 개인의 자율로 간주되어 최종 근무시간에는 반영되지 않아요. 티트리 관리자 승인 절차를 이용해 근무시간에 관련해 발생하는 애매한 문제를 사전에 방지하세요.

 

 

 

Q. 직원 개별로 연차를 관리하고 사용을 촉진하는 과정이 힘들어요.

A. 티트리에서는 현행 근로 기준법에 따라 발생하는 연차 일수를 자동 계산하고 각 구성원에게 실시간으로 적용해요. 또한 하나의 인터페이스 화면에서 실시간 연차 사용 현황 및 휴가 발생/잔여 휴가 일수/연차 사용 촉진제/결재 연동 등의 기능을 관리자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요.

 

 


 

티트리로 똑똑하게 근태관리 하기

 

🍵 티 한 잔 값보다 더 저렴한 월 3,300원으로

스마트한 주 52시간 근무제 관리를 하고 싶은 대표님, 인력 관리 담당자님들은

근태관리 특화 솔루션, 티트리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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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비즈마켓

U+비즈마켓에서 제공하는 ChatGPT는 OpenAI 회사(https://openai.com/)에서 제공하는 대화형 인공지능 서비스입니다. 답변 또한 LG유플러스가 아닌 OpenAI에서 제공됩니다. ChatGPT는 2021년 이후의 정보는 제한

bizmarket.uplus.co.kr


그럼 저 비즈마켓터는

비즈니스 업무 생산성을 UP! 시켜줄

또 다른 비즈마켓 인기 솔루션을 들고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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