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소개/서비스 소개

중소기업 재무회계부터 인사관리까지! 성공적인 경영관리는 "U+얼마에요ER"로

U+비즈마켓 블로그팀 2024. 9. 27. 17:00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비즈니스 성장 DX 파트너, U+비즈마켓입니다.

오늘은 성공적이고 중소기업 경영관리를 위한

효율적인 업무 솔루션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은 경제 발전의 새로운 동력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그렇기에 신생 기업 수는 국가 경제의 활발함을 나타내는 지표라고 볼 수 있는데요,

중소벤처기업부에 따르면 리나라의 창업률은 14.5%로 OECD 국가 중 2위이지만

기업의 5년 후 생존율은 OECD 평균인 45.4%보다 낮은 33.8%

이것은 5년 내 10개 중 6개 이상의 기업이 문을 닫는 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소기업의 성공적인 경영과 사업을 위해선

우선적으로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관리가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오랫동안 성장하고 성공한 중소 기업들의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요?


🏢효율적인 기업 운영을 위한 관리 시스템, ERP!🏢

오늘 소개 해드리고자 하는 업무 솔루션은 ERP 서비스 입니다.

ERP란 ‘전사적 자원 관리’ (Enterprise resourse Planning)의 약자로

회사의 모든 전산 정보 뿐 만 아니라

고객 및 거래처 정보 등 인사, 물류, 재고, 영업까지의

모든 프로세스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통합 관리 시스템입니다.

 

회사의 모든 전산 프로세스를 알고 있는 대표, 사장님 이더라도

모든 회계 장부와 정산 일정, 세금 신고 등의 세세한 내용을

기억하기란 불가능하실 텐데요🧾

 

기업 경영 현황을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하여야

중소기업의 폐업률이 매년 증가하고 있는 현 상황에서

성공적이고 올바른 경영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현재 ERP 서비스는 기업 규모와 업종에 상관 없이

다양한 비즈니스와 산업 군에서 활발하게 도입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U+얼마에요ERP의 차별적인 기능⭐

ERP 시스템은 앞서 말씀 드렸듯이 회계, 재무, 공급, 유통 등

기업 전반적인 관리를 위한 다양한 비즈니스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ERP 기능 중 유플러스 "U+얼마에요ERP"만의

차별적인 주요 기능을 소개해드립니다!

 

📍자동화로 편리한 인사관리! 급여부터 4대보험까지 한번에

✔ 근태 내역을 바탕으로 자동으로 급여지급, 공제 항목을 계산하여 급여 명세서까지 발송합니다

✔ 임직원의 입, 퇴사 시 4대 보험 취득/상실 자동 신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매년 개정되는 세법들 역시 즉시 적용하여 4대보험 자동 계산이 가능합니다

 


📍 ‘스크래핑’ 기술을 활용하여 매입, 매출 등 거래 정보를 국세청과 한눈에 비교!

스크래핑 기술이란?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발췌, 수집하는 기능으로

필요한 정보를 획득하는 과정을 대폭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 국세청 및 은행 등에 발행된 내역을 한눈에 확인하여 업무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스크래핑 기술 이해도

📍세무사 회계 프로그램과 연동하여 편리하고 간단한 세금 신고!

✔ 세무사에서 사용하는 회계 프로그램 ‘세무사랑Pro’와 100% 데이터 연동으로

클릭 한번에 세금 신고에 필요한 자료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세금 신고 필요 자료 전송

📍1:1 밀착 지원 서비스로 시작부터 탄탄하고 체계적으로! 전담 코디 제도

✔사용 기간 동안 고객 전담 경리 코디가 실시간으로 지원하며

초기 가입 시 온라인 교육 시행으로 어렵지 않게 ERP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신규 가입 후 90일 동안 ‘헬프 SOS’ 서비스를 통해 5분 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U+얼마에요ERP 서비스는 신설 기업의 성공적인 자립을 위해

사업자 등록증 내 설립일이 6개월 이내면 6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비즈마켓 내 타 업무 솔루션 및 U+통신 서비스를 결합하면

추가적인 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성공적인 경영 관리를 위한 첫 한걸음을 가.볍.게 내딛어 보세요!


기업의 중추로도 여겨지는 ERP 시스템은 체계적이고 편리한 비즈니스 시스템을 제공하기에

성공적이고 중소기업 경영관리를 위해선 필수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U+비즈마켓은 설명드린 U+얼마에요ERP 서비스처럼

중소기업에게 지속 가능한 사업관리를 위한 지름길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당연하게도 업무 솔루션을 활용한 중소/신생 기업의 양적인 성장도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개인 및 중소기업이 사업을 이어갈 수 있는

비즈니스 생태계를 조성하는 노력 역시 우리가 헤쳐나가야 할 현실이라는 말씀을 드리며

U+비즈마켓은 대한민국 모든 중소기업 사장님을 응원합니다!

지금 U+비즈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U+ERP에 대해 더 자세한 기능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ℹ성공적인 중소기업 경영을 위해 U+ERP로 재무재표부터 회계까지 편리하게 관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