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비즈니스 성장 DX 파트너, U+비즈마켓입니다.
오늘은 기업 정보 및 자산을 편리하게 관리하고 지킬 수 있는
필수 업무 솔루션인 "U+문서중앙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정보화 사회가 고도화 되며 이제 중요한 기업 정보 및 문서는
대부분 디지털 상에서 관리되고 있는데요.
디지털 문서 관리는 업무에 있어 매우 편리하나
그만큼 문서 관리 시스템과 문서 보안에 있어 다소 취약하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KISA에 따르면 지난 4년간 사이버 침해 사고는 2배 이상 증가하였으며
그 중 대부분의 피해가 중소 기업에 집중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외부에서의 사이버 위협 뿐만 아니라 기업 정보 유출 사례 역시
근 5년간의 피해 중 89%가 중소기업에서 집중된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그 중 내부자에 의한 유출은 약 72%나 된다고 하니
더 이상 중소 기업에서 체계적인 디지털 문서 관리와 보안은 반드시 필요한 상황입니다.
📑안전하고 편리한 문서 관리! 문서중앙화 솔루션📑
이러한 중소기업보안 문제의 해결책으로 주목받는 솔루션은 바로 ‘문서중앙화’ 솔루션입니다!
‘문서중앙화’란 사내 모든 PC 업무 문서를 중앙 서버 드라이브에 모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업무 솔루션 인데요,
“ 회사 자료의 보안/랜섬웨어 피해가 걱정될 때! “
“ 중복 또는 산재된 회사 문서의 통합 관리가 필요할 때! “
이러한 고민이 있는 중소기업의 디지털 문서를
보안 걱정 없이 안전하고 한번에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문서중앙화를 선택해야 하는 4가지 이유!🔐
📍모든 문서를 중앙 서버에서 관리하기 때문에 문서의 유출/유실을 예방합니다!
✔ 개인 로컬 PC에 별도로 문서를 저장할 수 없으며 승인 받은 문서만 외부로 반출될 수 있습니다.
✔ 모든 문서가 자동으로 중앙서버에 백업되며 실수로 삭제해도 ‘복원’ 기능으로 원래대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악성코드, 랜섬웨어 등 외부로부터 문서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 시스템에 접근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한하는 화이트리스트 방식으로 악성코드를 모두 예방합니다.
✔ 서버 내 파일 직접 수정은 NO! 모든 파일 실행은 샌드박스(가상공간)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서버 침투는 어려워요!
✔ 정말 혹시라도 파일이 감염 되어도 파일 버전과 백업 스토리지, 2가지로 안전하게 복구가 가능합니다.
📍문서관리 끝판왕!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문서를 관리/공유하세요!
✔ 문서가 변경될 때마다 언제나 새로운 버전으로 저장되며 모든 접근 및 활동에 대한 이력은 보관되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내부 직원 별로 접근 권한을 부여할 수 있고 외부 배포 시 URL에 기간, 횟수로 제어하여 원본 문서 훼손 우려가 없어요!
✔ 긴 시간 타 부서와 공유해야 한다면 공유 폴더로 한번 설정 후 쭉~자유롭게 활용해요!
✔ 언제 어디서나 권한만 있다면 누구나! 스마트하게 모바일로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문서중앙화는 중소기업보안과 업무 문서를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해 필요한 업무 솔루션인데요.
U+문서중앙화는 이러한 문서중앙화 솔루션의
안전하고 편리한 기능을 더욱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유일 월 서비스형으로 사용자 수 관계 없이 예산에 따라 시스템을 구축하세요!✨
✨사전 진단부터 설치까지 한번에! 전문가의 체계적인 교육과 관리하에 U+ 문서중앙화를 이용하세요!✨
지금 U+비즈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U+문서중앙화에 대해 더 자세한 기능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발전하는 디지털 문화 사회에서 U+중앙문서화 도입을 통해 업무 문서를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관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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