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LG U+ 비즈마켓입니다.
요즘 회사 생활하면서 업무 효율성에 대한 고민 많으시죠? 최근 많은 기업에서 U+웍스를 도입 후 업무 효율이 개선됐다는 사례를 많이 접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U+웍스가 어떻게 회사 업무 표준을 새롭게 정립했는지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업무의 표준을 제시하고 있는 맞춤형 업무 포털
U+웍스는 LG데이콤에서 1999년 국내 최초로 ASP형 그룹웨어 서비스로 출시되었습니다.
25년 동안 많은 고객분들의 요구사항과 자체적인 개선사항들이 모두 반영되어 현재의 서비스 형태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룹웨어 서비스 초창기에는 기업 고객의 다양한 업무적 요구사항에 집중하여 기능 개선/개발을 위주로 서비스가 제공되었으나 최근에는 기업의 업무와 관련된 정보 관리 및 보호가 매우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U+웍스는 국내 대기업 중 유일하게 자체 솔루션으로 개발/유지되고 있으며, 기능과 정보관리 모두 국내 최고 수준의 품질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U+웍스 그룹웨어 도입이 고민 된다면?
✅얼마나 많은 용량을 제공하는지가 아니라 얼마나 안전하게 시스템과 데이터를 관리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유플러스는 24시간 보안 관제 및 이중화 운영으로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으며 책임지고 고객의 귀중한 데이터를 관리합니다.
✅고객센터를 운영하여 솔루션사와 연락이 잘 되는지, 기술 지원도 원활한지 확인하세요.
기술지원팀이 직접 원격지원 및 상담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기능 개선을 하고 있으며 방문교육 및 정기교육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권한 부여, 퇴사자 처리 등 보이지 않지만 복잡한 기업의 요구 사항이 반영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유플러스가 직접 20년 운영하면서 다양한 기업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우리 회사에 필요한 다양한 맞춤 설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용료가 싸 보이더라도 교육, 백업, 지원 등 추가 비용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으니 전체 운영 비용을 확인하세요.
초기 설정, 백업, 교육 등의 비용은 이용료에 포함되어 별도 비용을 요청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다양한 할인 정책으로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U+웍스를 더 저렴하게 쓰고 싶다면? 클릭!
♾️U+웍스로 변화하는 다양한 연동 서비스 경험!
첫번째, 자체 IDC에서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 인프라 구성! U+웍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서비스와 연동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주 52시간 대응 할 수 있는 근태관리 기능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보안업체 출입기록 연동을 무상으로 제공 하고 있어서 비용적으로도 매우 합리적! 물리적인 출퇴근 관리를 위해서 고객 환경에 맞게 구성이 가능합니다.
두번째, 대기업 중 유일한 자체 솔루션으로 서비스 제공! U+웹하드, U+웹팩스, U+인터넷전화, U+얼마예요ERP 가 모두 연동되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회사 업무에서 정말 필요한 서비스들이죠!
유플러스의 자체 솔루션들로 모든 업무를 활용할 수 있으니 그 편리함만으로도 특별합니다.
세번째, 이 모든 연동 서비스들을 전문 컨설턴트와 고객센터를 통해 고객케어 서비스 (무료방문상담, 무료교육지원, 무료양식제작)로써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오직 LG U+만 제공 가능한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해보세요.
🚩업무 표준 기준을 위한 U+웍스 활용하기
업무 효율성 향상은 물론 기준이 될 수 있는 U+웍스의 대표 기능인 ①메일 ②메신저 ③게시판 ④일정관리 ⑤전자결제 ⑥근태관리 ⑦업무관리 ⑧협업을 대표로 소개해드립니다!
1️⃣메일
회사구성원에게 메일을 발송할 때 당일 근태 여부를 알 수 있어 담당자 부재 시 다른 담당자에게 업무 요청할 수 있어 효율적인 업무 수행이 가능합니다.
2️⃣메신저
업무 변화로 대화방의 참가자 변경이 필요할 때, 아직도 별도로 방을 새로 만드시나요?
프로젝트 방은 방장만 초대 및 내보내기 권한을 가지며, 나중에 초대된 참가자도 이전 대화내역을 조회 할 수 있어 업무의 연속성을 지원합니다.
3️⃣게시판
전사와 관련된 게시물만 등록할 수 있도록 관리자 페이지에서 [게시물 등록 승인 여부] 를 사용하면, 새로운 게시글을 작성할 때, 관리자의 승인 이후에 게시글이 등록될 수 있습니다.
4️⃣일정관리
일정관리에서 회사조직원 전체의 근태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직원 간의 업무협업이나 일정관리를 더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5️⃣전자결제
업무 담당자가 변경되거나 퇴사하는 경우 후임자에게 업무인수인계를 위해서 기존에 수행한 업무 문서를 일괄로 이관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6️⃣근태관리
주 52시간 근무제도에 맞춰 기본 근무시간, 연장근무 시간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객사의 근무기준에 맞춰 상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7️⃣업무관리
작업요청/업무일지/업무보고/할일 등록으로 다른 협업툴 필요없이 업무타임라인에서 진행중인 할일의 일정 및 진행율 확인 가능하며 [내 업무함]을 공유하면 공유자에게도 동일하게 공유 가능합니다.
8️⃣협업
내부 협업을 위한 다양한 형태(조직, 프로젝트, 동호회)로 제공하며 프로젝트별 인원만 게시/업무관리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이 외에도 웹디스크로 사내 문서 관리 시 랜섬웨어 방지 기능과 회사 내 공용 설비 자원예약 기능으로 일정관리와 연동하여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U+웍스를 통해 우리는 어디까지 업무 환경이 달라질 수 있을까요? 효율성이 높아지면 불필요한 업무나 중복 작업이 줄어들고, 업무 프로세스가 간소화되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바로 U+웍스로 가능 하다는 것!
지금까지 LG유플러스의 협업 솔루션인 U+웍스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앞으로도 많은 기업들이 효율적인 업무 환경 구축을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아직도 U+웍스 그룹웨어 도입을 고민 중이신가요? 지금 U+웍스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기능과 업무 표준으로 효율성을 경험한 기업들의 이야기를 알아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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